MENU
  • '비밀의 숲' 영은수(신혜선)
    신혜선/출연작 2019. 12. 15. 03:30 좋아요 효과!

       

      2017년 방영한 tvN의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 신혜선은 영은수 역을 맡았습니다.

       

      비밀의 숲은 조승우, 배두나 주연으로 검사와 경찰들의 이야기가 배경이 되는 범죄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정의를 지키려는 검사들이 정경유착, 고위 공직자들의 비리에 대해서 수사하던 중 연쇄적인 강력범죄까지 발생하게 되는데... 시작부터 굉장히 몰입감 있는 드라마입니다.

       

      영은수 신혜선

       

      '영은수' 26세.

      법무부장관이었던 아버지를 억울한 누명을 씌어 내쫓아버린 사람들을 찾아서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고 누명을 씌운 놈들에게 복수를 하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빨리 검사가 되고 싶었던 영은수.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서라면 무서울 것이 없는 영은수(신혜선)는 시청자들로 부터 '영또'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영은수'는 황시목(조승우) 검사 방에서 이제 막 수습 검사 딱지를 뗀 검사입니다. 자신의 첫 공판에서 증거 자료를 맹신한 결과로 무고한 사람을 범죄자로 만들게 되는데, 이 범인으로 지목된 사람이 감옥에서 목을 메 숨지는 일이 발생하자 살인검사라는 비판을 받게 됩니다. 

       

      신혜선 비밀의 숲 영은수

       

      영은수는 고위공직자들 사이에서 브로커로 활동하던 박무성(엄효섭)이라는 인물의 뒤를 추적하던 중에 박무성은 살해 당하게 되고 '조승우'와 '영은수'는 박무성을 살해 할 만한 동기가 있는 사람들을 추측해나갑니다.

       

      한편, 영은수는 아버지를 모함에 빠뜨려 범죄자로 만든 사람들이 이창준(유재명) 차장이라는 정황을 갖고 있는데, 이번 박무성 살인사건의 유력한 용의자 또한 이창준으로 보고 어떻게든 이창준 검사를 범죄와 엮어내려 노력합니다.

       

      극중 신혜선은 조승우와 러브라인도 아니고 애매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어찌보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싶어하는 모습인 것 같기도 한데 딱히 황시목 검사를 좋아하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애매해~

       

      사건의 증거들은 하나 둘 모이고, 점점 퍼즐들이 맞춰져 나갑니다. 그러나 영은수는 아버지의 복수를 갚을 결정적인 증거물을 손에 넣게 되었을 때 알 수 없는 인물로 부터 목숨을 잃고 맙니다... ㅠㅠ 범인을 직접적으로 말해주진 않았지만 정황상 이경영 심부름 꾼이 범인인 것이죠(대박스포!)

       

      신혜선 비밀의 숲 영은수

       

      이전까지 출연했던 드라마에 비하면 아이가 다섯 이후로 가장 비중 있는 인물이 아닐까 싶은데요. 개인적으로도 죽임 당한 장면에서는 마음이 매우 아팠답니다 흑흑,, 드라마 자체는 정말 몰입감 있었는데 단 한 가지 이 사람 저 사람 모두에게 범인일 수 있다는 추측이 난무하는 것이 흠이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정신 없;;;

       

      그리고 신혜선이 이렇게 퇴장하는 것은 더더욱!! 충격ㄷㄷㄷ

       

      영은수의 마지막은 시청자들도 몹시 안타까워했는데요, 신혜선 본인도 영은수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정말 캐릭터가 너무 안타까운 캐릭터였습니다 ㅠㅜ

       

      신혜선 비밀의 숲 영은수

       

      개인적으로 '비밀의 숲'은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서 신혜선이라는 배우를 알게 된 후 다시보기로 정주행했던 드라마였습니다.

       

      인기 있는 드라마인 만큼 시즌2 제작에 대해서도 이야기가 많이 나왔었는데요. 비밀의 숲 이후 '황금빛 내 인생'으로 국민 배우로 등극한 신혜선을 죽음으로 퇴장시켜버린 비밀의 숲 감독님이 조금 아쉬워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살려내~!

       

      출연하는 작품에서 점점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모습이고, 출연자들의 연기력도 대단했고 몰입감도 대단했던 드라마였습니다.

       

      살려!!

       

      아 그리고 

       

      영은수 헤드폰 또는 신혜선 헤드폰으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종종 계셔서 참고로 추가 글 남겨놓습니다.

       

      아래 비밀의 숲에서 신혜선이 착용했던 제품은 '온쿄 H500BT' 제품으로 보이는데요 참고해주세용~

       

      그럼 다음 출연작품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신혜선 헤드폰

      단, 하나의 사랑 - 이연서 
      사의찬미 - 윤심덕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 우서리 
      황금빛 내인생 - 서지안
      '비밀의 숲' - 영은수
      푸른 바다의 전설 - 차시아
      아이가 다섯 - 이연태 
      MBC 그녀는 예뻤다 - 한설 
      오 나의 귀신님 - 강은희 
      고교처세왕 - 고윤주 
      신혜선 프로필 출연작.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