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불타는 청춘 새친구 청소년 드라마 '나' 송은영!
    뉴스/TV·연예 2020. 7. 22. 13:36 좋아요 효과!

      어제 21일 방송된 불타는 청춘에서는 1996년 MBC인기 청소년 드라마 '나'에서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했던 송은영씨가 등장했습니다.

       

      15년 만에 방송에 출연한 송은영은 최민용과는 24년만에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최민용과는 같이 드라마 촬영을 하지 않았지만 최민용이 매번 드라마촬영장에 찾아왔기 때문에 송은영과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송은영과 함께 출연했던 최강희씨가 최민용씨의 첫 사랑으로 유명하죠? 최민용은 예전에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이런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었습니다.

       

      불타는 청춘 송은영

      송은영씨는 1978년생으로 올해 43세입니다.

       

      96년 청소년드라마 '나'를 통해 데뷔하였고, 이후 '맏이', '카이스트', '외출', '시트콤 압구정 종갓집', 2006년 '제니'를 끝으로 방송에서 모습을 감췄던 송은영입니다.

       

      2002년에는 잠정 은퇴를 했다가 2003년 천생연분을 통해서 잠시 복귀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프로골퍼 지망생이던 남자친구와 약혼을 하면서 은퇴를 했었지만 1년 뒤 결별하고 2003년에 다시 복귀했던 것입니다.

       

      당시 약혼자였던 남자친구와 성격차이와 군입대 문제까지 겹쳐 파혼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불타는 청춘 송은영

      송은영은 최근까지 여성의류 쇼핑몰이나 아르바이트 등 안 해본 일이 없을 정도로라고 하는데요 과거 인기가 많았던 시절에는 사람들이 싸인해달라는 요구에도 어쩔줄 몰라했다고 합니다.

       

      다른 연예인들과 달리 팬들의 관심을 많이 어려워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청소년 드라마 '나'에는 최강희, 허영란 등이 같이 여자주인공으로 출연했습니다. 

       

      불타는 청춘 송은영

      당시 인천 만수동에서 촬영을 했었는데요 아마 제 기억에 매주 토요일 촬영을 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분명하진 않네요 ㅎㅎ 집 근처 학교인 문일여고 문성여상에서 촬영을 했기에 당시 친구들과 쫄래쫄래 찾아가서 촬영하는 송은영씨와 최강희 허영란씨를 구경하곤 했었죠. 저도 많이 어릴때라 기억이 잘... 나진않지만.. 추억이네요

       

      불타는 청춘 송은영

      불청 등장 때 달리는 모습을 보니 당시 19세이던 송은영씨가 보이는 듯 합니다 ㅎㅎ

       

      옛날에는 학교 배경의 청소년 드라마가 인기가 많았는데 요즘 세대는 '학교 2013'이후 전혀 인기 있는 청소년 드라마가 나오질 못하네요 웬지 아쉽습니다.

       

      불타는 청춘 송은영

      송은영은 방송 말미에 15년의 공백 이유에 대해서 조심스럽게 말을 꺼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다음주가 기대가 되는군요!! 

       

      또 이날 방송에서는 반가운 또 한명의 사람이 찾아왔는데요 바로 보라카이에서 스파 사업을 하고 있는 영턱스 클럽 출신 가수 '임성은'씨였습니다. 오랜만에 다시 보니 반갑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