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짜파구리 조리법 feat. 농심
    뉴스/TV·연예 2020. 2. 13. 01:33 좋아요 효과!

      영화 '기생충'의 열풍이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독도는 우리땅의 멜로디를 이용한 극중 박소담의 '제시카 쏭'이 많은 인기를 얻는 동시에 '짜파구리'에 대한 관심도 상당하네요. 이미 국내외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유튜브나 SNS를 통해서 '짜파구리'조리법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농심에서 직접 11개국 언어로 영상을 제작했다고 하네요.

       

      처음 '짜파구리'가 예능에서 나왔을 때 우리나라 사람들한테도 꽤 인기가 있었던 라면이었죠. 그런데 이렇게 영화 인기에 더불어서 해외 관객들에게까지 '짜파구리'가 인기를 얻게 되니 재밌는 현상인 것 같습니다. ㅎㅎ

       

      농심 짜파구리 포스터

      봉준호 감독은 따로 '신라면'이나 '너구리'에 대한 PPL을 하지 않았던 부분이지만, 예상치 못한 '짜파구리'의 인기로 농심은 톡톡히 이득을 보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예상치 못한 수혜자라고 해야 할까요? 단지 농심에 '짜파구리'라는 단어를 사용해도 되냐고 문의를 했었다고 하네요 ㅎㅎ 그런데 이 '짜파구리' 단어는 민국이 아빠 김성주씨에게 허락받아야 하는거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기생충 조여정 짜파구리

       

      개인적으로 짜파구리를 만들어 먹어 본 적은 없었는데 이번을 계기로 정말 한 번 만들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 검색해보니 확실히 이미 국내에서 유행했던 라면이라 그런지 짜파구리 패키지라는 것도 있었나봅니다 재미지군요 대단대단

       

      짜파구리 패키지

       

      이번 계기로 다시 한 번 느끼지만 대한민국 사람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모든 분야에서 뛰어는 인재들이 나오는 것이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정말 뭐 이런 사람들이 있는지 이 작은 나라에서 한다면 다 하는 대한민국 사람들.. 스포츠 부터 예술분야까지... 근데 정치는 왜.... 기승전 정치 ㅎㄷㄷ 이야기가 삼천포로 가려고 하네요 흠흠..

       

      아무튼 매우 작은 나라지만 세계적으로도 뛰어난 인재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나라인 것만은 틀림 없는 것 같습니다. 끝으로 농심에서 만든 짜파구리 조리법 영상과 관련 영상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기생충 제시카 송~! jessicajingle 스포주의~!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상상 이상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이죠 현지시간으로는 9일 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기생충'은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영화상까..

      kmkblog.tistory.com

      #짜파구리 조리법, #짜파구리 기생충, #김성주 짜파구리, #김민국 짜파구리, #기생충 짜파구리 조리법, # 짜파게티 맛있게 끓이는 법, #짜파구리 맛있게 법, #짜빠구리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