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매니저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이용하는 밴(카니발) 차량을 사적으로 이용했다는 논란이 올라왔습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늘(19일)이와 같은 사실에 대해서 확인 후 조치를 취할 것이라 전했습니다.
이번 이슈는 인터넷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 "방탄 차량에 여자친구 태우는 매니저"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면서 시작되었는데요 방탄소년단 소속사 매니저로 취업한 것으로 파악되는 한 인물로부터 방탄소년단 차량으로 보이는 차량 내부에서 촬영한 사진이 올라오면서 문제가 되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논란 카니발 밴 최초 게시물을 작성한 익명의 작성자는 "처음에는 단순히 친구를 태워도 되나보다" 정도로 생각을 했으나 한두 번이 아닌 여러 번 사진이 올라오는 것을 확인하고 의문을 갖게 되어 게시글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면서 해당 매니저가 차량에 여자만 태운 게 아니라 여러 친구들도 태우고 다닌 것 같다며 잠깐씩 태운 것이 아닌 영화도 보러다니고 사적으로 놀러다닌 것 같다고 주장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논란 밴 이런 사실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니저 행동에 대해 도덕적인 문제가 있음을 지적하고 매니저를 해고해야 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반대로 일부 팬들은 "매니저가 출퇴근 시에도 사용할 수 있는 차량인데 어떠냐", "지인을 태운게 큰 잚못이냐" 등의 의견을 보이는 등 일부 대립되는 의견이 나오고 있습니다.
회사측에 보고가 된 상황이라면 문제가 없겠으나 과연 연예인들 전용 이동수단을 매니저가 사적으로 지인들을 태우고 다니는 것이 올바른 것인지 의문이 되는 상황입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밴 논란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이런 의혹에 대해 사실관계 확인 후 조치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소속사 입장에서는 논란을 키우고 싶지 않아 좋게 넘어가고 싶겠지만 아무래도 매니저가 해고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별일이 다있군요
한편, 2015년 방탄소년단 전 매니저는 2016 BTS 시즌그리팅 DVD 메이킹 영상에서 방탄소년단 멤버에게 손지검을 하는 듯한 영상으로 논란을 일으켜 팬들의 항의가 쏟아졌고 결국 해당 매니저를 보직해임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폭행 논란 반응형'뉴스 > TV·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효리 구두 아지오 인스타그램 선행 이슈 (0) 2020.05.20 티아라 지연 송재림과 열애설 부인 (2) 2020.05.19 나혼자 산다 송승헌(송승헌 아빠 사진) (0) 2020.05.17 마녀 김다미 (feat. 조이서) (9) 2020.02.23 짜파구리 조리법 feat. 농심 (4) 2020.02.13 최근글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