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나혼자 산다 송승헌(송승헌 아빠 사진)
    뉴스/TV·연예 2020. 5. 17. 18:35 좋아요 효과!

      최근 MBC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변함 없이 훈훈한 외모를 뽐냈던 송승헌이 이번에는 어버이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모님 사진과 함께 "사랑하는 아버님 어머님! 두 분의 아들이어서 행복합니다! 지금처럼 오래오래 건강하게 함께해주세요.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남긴 것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송승헌 부모님(아빠 왼쪽 엄마 오른쪽)

      송승헌 부모님의 사진이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지만 최근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25일 방영 예정인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와 함께 송승헌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나혼자 산다에서 변함 없는 훈훈한 외모로 여성 출연진들을 비롯 스튜디오를 훈훈함으로 채워주었는데요 10년째 혼자 살고 있다는 송승헌의 싱글라이프를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송승헌 나혼자 산다
      송승헌 나혼자 산다
      송승헌 나혼자 산다

      드라마 촬영차 먼저 제주도에 내려간 송승헌은 아침 기상부터 이시언 등 후배 연기자들을 위해 장을 보고 먹을 것을 만들어 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연기생활 23년차에 아직도 변함 없이 이기적인 비쥬얼을 보여주었는데요 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마트 내 시민들은 물론 시청자들로 하여금 훈훈함을 불러일으켰 습니다.

       

      송승헌 나혼자 산다
      송승헌 나혼자 산다

      음식을 만들고 준비하는 과정에서는 허당끼 있는 모습도 보여주며 즐거움을 선사했는데요 후배 연기자들과 윷놀이를 하면서는 급조한 규칙들을 자꾸 만들어 내며 양아치(?)의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ㅎㅎㅎ

       

      송승헌 나혼자 산다

      송승헌은 '숯검댕이 눈썹', '원조 꽃미남', '원조 몸짱 연예인' 출신으로 1976년 10월 5일 올해로 만 43세이지만 세월이 무색할 정도로 변함 없는 훈한한 외모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부모님 사진을 보니 정말 유전자는 숨길 수가 없는 것 같군요 ㅎㄷㄷ

       

      송승헌 나혼자 산다

      또 송승헌은 몇년 전까지만해도 중국의 톱스타 유역비와의 열애로 큰 화제를 몰고 다니기도 했습니다. 유역비와는 한중 합작영화 '제3의 사랑'을 통해서 친분을 쌓아갔고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유역비는 1987년 8월 25일생으로 송승헌과는 11살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둘이 너무 잘 어울리고 보기가 좋았는데 열애 4년만인 2018년에 결별하고 말았습니다. 이 결별 소식에 매우 안타까웠는데요 열애 기간 종종 결별설이 보도되긴 했지만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었지만 결국 서로간에 바쁜 스케줄로 인해서 헤어졌다고 합니다.

       

      송승헌 유역비
      송승헌 유역비
      송승헌 유역비
      송승헌 유역비
      송승헌 유역비
      송승헌 유역비

      유역비 역시 송승헌 못지 않게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받았는데요 집안 또한 빵빵한 금수저 출신으로 알려졌습니다. 중국의 1급 무용수 출신으로 알려진 어머니는 유역비가 10살때 유역비와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기도 했다고 합니다. 뉴욕 공립중학교를 다니다가 배우가 되기 위해 16살에 중국으로 돌아와 북경전영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유역비는 드라마 <천룡팔부>의 왕어언과 <신조협려>의 소용녀 역으로 유명해졌으며 유역비 어머님 또한 출중한 외모의 소유자이십니다.

       

      개인적으로 동글동글한 얼굴에 어느 곳 하나 튀지 않으면서 한 눈에 딱 각인되는 외모는 아니더라도 전체적으로 조화가 잘 된 유역비와 같은 외모가 이상형에 매우 가까운데요, 제가 무슨 소릴 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제가 굉장히 눈이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유역비 어머님의 사진입니다.

      역시 유전자를 이길 수는 없을 것 같군요 ㅎㄷㄷ

       

      유역비 엄마
      유역비 엄마
      유역비 엄마
      유역비 엄마

      송승헌 부모님 기사를 접하다가 이렇게 '나혼자 산다' 출연부터 유역비와의 열애 내용까지 훑어보게 되었네요 앞으로 방영하는 MBC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도 잘 되길 기대해보겠습니다.

       

      송승헌 나혼자 산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