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티아라 지연 송재림과 열애설 부인
    뉴스/TV·연예 2020. 5. 19. 19:54 좋아요 효과!

      오늘 19일 걸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과 탤런트 송재림의 열애설이 나왔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티아라 지연(28세)과 배우 송재림(36세)이 열애중이라는 내용인데요 기사가 나오자 소속사 측은 사실이 아니라며 열애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송재림의 소속사 '그랑앙세' 측에 따르면 송재림과 지연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평소 바이크를 취미로 이전에 함께 지방으로 드라이브를 떠났을 뿐 친한사이는 맞지만 연인 관계는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지연의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역시 "송재림과 함께 지방에 다녀온 것은 맞지만 열애설은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티아라 지연 열애설
      티아라 지연 열애설
      티아라 지연 열애설

      지연과 송재림은 지난해 함께 출연했던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서 친분을 쌓았고 바이크라는 공통취미를 통해서 마음이 잘 맞아 자주 만나는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이 둘은 충북 충주 지방으로 드라이브는 태백에 바이크 서킷이 있어 지연이 바이크를 배워보기 위해 간 것이라고 합니다. 이런 모습을 한 주유소에서 목격한 것이 열애설로 이어진 것인데요 주유소에서의 모습이 너무 다정해보여서 데이트 중인 것 같았다는 목격자의 제보가 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송재림의 경우 과거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 배우 김소은과 열애설이 있기도 했었습니다.

       

      열애설로 인해서 서로 어색해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송재림 티아라 지연 열애설
      송재림 티아라 지연 열애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