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마녀 김다미 (feat. 조이서)
    뉴스/TV·연예 2020. 2. 23. 15:46 좋아요 효과!

      최근 tvN드라마 이태원클라쓰가 인기있는 것 같네요. 저의 경우는 채널을 돌리다가 잠깐씩 봤을 뿐, 이태원클라쓰를 챙겨보고 있지는 않습니다. 시청률도 10%가 넘고 유튜브에서도 관련 영상이 많이 올라오고 있는 걸 보니 확실히 인기있는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연기자 권나라가 나오길래 흥미로워서 잠깐씩 보게 됐지만, 확실히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은 사람들의 시선을 강탈해가는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결국 TV에서도 유튜브에서도 시선을 강탈해가는 '김다미'가 누구인지 잠깐 알아 보게 되었는데 2018년 개봉한 영화 '마녀'에 주연으로 출연을 했었네요. 

       

      영화 '마녀'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래 '조이서'가 '오수아(권나라)'의 입을 틀어막는 장면이 얼마나 위험한 장면인지 아실 겁니다 ㅎㄷㄷ

       

      이태원클라쓰 조이서 김다미
      이태원클라쓰 조이서

       

      드라마도 드라마지만 이 '마녀'라는 영화가 궁금해졌는데 찾아보니 예전에 예고편을 본 기억이 나네요. 김다미의 얼굴 또한 기억이 났습니다. 예고편에서는 초능력이 나오고 막 난리가 나는 장면을 봤는데 과연 우리나라에서 이런 영화가 흥행 가능할지 살짝 의문만 가졌던 기억이 납니다. 평소 영화를 잘 안 보는 편..... 영알못

       

      다시보기를 통해서 영화 '마녀'를 보고 나니까.. 이거 김다미 무서워서 이태원클라쓰 보겠습니까.... 후덜덜;;

       

      영화 '마녀'에 대해서 잠깐 이야기 하자면 생각보다 흥미롭고 잘 만들어진 영화라고 생각됩니다. 흥행성적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이런 소재로 영화를 만든다는게 실험적이고 도전적일 수 있다고 생각되는데 꽤나 완성도가 있는 작품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마녀2에 대한 제작소식이 들려오는데요 전편에서 손익분기를 넘은 영화이고 이미 후속편을 염두해두고 작업이 된 영화인 것 같습니다.

       

      외국 영화에 마블 등 초능력을 사용하는 히어로 영화들이 많이 있긴 하지만, 국내에서 국내에서 이런 영화를 이렇게 완성도 있게 제작했다는 것도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외국 영화와 비교를 하자면, 마블의 울버린이죠? 울버린의 마지막 영화 '로건'에 나오는 어린 돌연변이 여자캐릭터가 가장 먼저 생각나기도 했습니다.

       

      마녀 김다미

       

      영화 전체적으로 출연자들의 연기력도 돋보였습니다. 김다미의 연기력도 대단했지만 모든 배우들의 연기력이 대단했다고 생각됩니다. 그중에서도 배우 조민수님의 연기력은 소름끼치더군요 ㅎㄷㄷ

       

      이제는 국내에서도 어색함이 없이 이런 영화를 제작할 수 있는 수준에 올라온 것 같네요. 도전적인 영화에 응원을 보내며 '마녀'라는 영화가 울버린이나 엑스맨처럼 앞으로 5편 6편까지 쭉 이어질 수 있는 시리즈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두구두구~~ 마녀 후속편이 기다려집니다. 마녀2의 개봉소식을 기다려보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마녀 김다미

       

      후아... 이태원클라쓰는 이제 다봤다 무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