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아이폰 13미니 케이스티파이 임팩트 케이스(영수증,바코드,티켓)
    애플/아이폰 2022. 11. 26. 21:13 좋아요 효과!

      아이폰 맥세이프 정품 실리콘 케이스에 이어 이번에는 아이폰 13미니 케이스티파이 임팩트 케이스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케이스티파이 임팩트 케이스 (바코드, 티켓 스티커)

      아이폰 13미니 케이스티파이

      원래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잘 몰랐는데 유튜브에서 가끔씩 언급이 되길래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단순히 이쁜 케이스로만 생각을 했는데 매우 튼튼한 케이스더군요

       

      매우 개성 넘치고 이쁜 케이스라 그런지 포장도 매우 이쁩니다.

      13미니 케이스티파이
      13미니 케이스티파이
      13미니 케이스티파이

      박스를 열면 이렇게 케이스가 달랑 들어가 있는데요 테두리가 검정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범퍼케이스 느낌이 나네요

      13미니 케이스티파이

      카메라 홀 부분에는 케이스티파이 스티커 고리가 붙어있고 앞면 뒷면에는 얇은 비닐이 씌워져 있어 케이스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13미니 케이스티파이

      사실 이 케이스를 알기 전에는 그냥 원래 알던 UAG케이스를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13미니 케이스가 품절이거나 별로 없더군요 그래서 못사고 있었는데 이렇게 훨씬 이쁘고 튼튼한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어 오히려 좋은 상황이 되었습니다.

      13미니 케이스티파이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재활용 소재를 활용했다고 하네요 근데 왜이렇게 비싼건지...  그래도 매우 아이덴티티한 디자인으로 케이스 씌우고 다니는 맛이 나는 케이스인 것 같습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하는 케이스더군요~!

      13미니 케이스티파이

      제가 구매한 케이스는 바코트 스티커가 붙어있는 케이스인데요 이런 바코드나 티켓 모양의 스티커가 붙어있는 케이스가 가장 많이 판매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이정도가 무난한 축에 들어서 그러는 것 같습니다.

       

      나머지 케이스들은 굉장히 힙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많거든요 여러개 구매하고 싶은 욕구가 생겼지만 꾹 참고 1개만 구매했답니다. 며칠 사용해보니 2개 구매할껄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ㅎㅎ

       

       케이스가 매우 튼튼하고 충격흡수가 잘되는 것이 느껴질 정도입니다. 그만큼 두께가 상당한 편입니다.

      13미니 케이스티파이

      대충 느낌이 나시나요? 진동 벨 부분에 홈이 엄청 깊게 파여있습니다.

      13미니 케이스티파이

      케이스가 두껍기 때문에 슬림하게 가지고 다니실 분들에게는 추천하기 어렵지만 혹시나 손이 커서 아이폰 13미니에 그립감이 불편하셨던 분들이라면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로 그립감을 살릴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러나 케이스티파이 케이스의 최대 장점은 튼튼한 것도 아니고 그냥 뒷면의 스티커가 너무 개성있어서 들고다닐 맛이 난다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물론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케이스가 이뻐서 구매하는 분들이 대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마무리

      이렇게 제가 사용하는 케이스 세가지를 리뷰해보았는데요 가격이 좀 비싸서 그렇지  전부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그럼 오늘도 이만~!

       

      ㅃㅇ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