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재석 이정재 군대 동기 방위시절 썰
    뉴스/TV·연예 2021. 10. 9. 17:55 좋아요 효과!
      반응형

      요즘에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들도 덩달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456번 참가자 주인공 성기훈 역의 이정재 역시도 다시 전성기를 맞이하는 듯 한 모습입니다.

      최근에는 이정재의 과거 모습이 유튜브에 소개되기도 했는데요 옛날 영상에서 보는 이정재의 모습은 지금과 사뭇 다른 느낌으로 상당히 거침 없어 보이고 자신감도 흘러넘쳐보이기도 하고 거친 상남자 모습이 뿜어져나오더군요 ㄷㄷ

       

      이정재의 과거 모습들을 보니 문득 국민MC 유재석과 군시절 같이 복무했던 동기라는 얘기가 떠오르네요 ㄷㄷ

      이정재 유재석 방위시절 에피소드

      과거 힐링캠프에 출연했던 이정재는 군복무 시절 유재석이 이정재를 엎어키웠다는 질문을 받게 되었는데요 내용은 출퇴근 하던 방위 시절에 유재석이 차로 출퇴근 시켜주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정재는 1994년 12월 23일 입대하여 이후 광명시에 있는 52사단 민심처에서 방위로 1년 6개월 군복무했습니다.

      당시 유재석과 동기였다고 하는데요 서울 논현동에 살고 있던 이정재와 압구정에 살고 있던 유재석은 대중교통으로 출퇴근 하기가 힘들어 서로 격일로 서로 차를 끌고 상대방의 집에와서 데리고 부대까지 태워주자고 약속했다고 합니다. 카풀인것이죠?

       

      그런데 당시 모래시계 출연이후로 인기를 얻었던 이정재는 퇴근 후에 많은 사람들의 연락과 약속으로 술자리도 많이 갖게 되면서 아침마다 늦게 일어나서 유재석을 태우러 가지 못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정재가 차를 가져와야 하는 날에 유재석이 이정재 집까지 차를 끌고와서 이정재를 깨워우고 군대로 출근했다고 합니다.

       

      MC들도 농담삼아 그러면 거의 따까리 아니냐고 할 정도로 상황만 보면 정말 부려먹은 거 아닌가 싶기도 했는데요 이정재의 과거 모습을 보니까 정말 유재석과 대비되더군요

       

      과거 사진만 보면 그냥 알아서 차로 태우러 가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ㅎㄷㄷ

      유재석 이정재

       

      학창 시절 사진만 보면 이건 뭐 범생이와 좀 노는 친구 졸업사진 같기도 하네요 ㄷㄷ

       

      이정재 당시 24세

       

      올해 나이 48세인데 20대때의 이정재 모습은 정말로 자신감이 차고 넘치는 모습입니다.

       

      코 밑에 점 있었던 이정재

       

      당시 모습을 보니까 지금과 다르게 눈매가 날카롭고 매섭네요

       

      유재석 소싯적 모습

       

      이정재는 방송에서 군복무 당시 민심처에서 근무하면서 국방 공연 기획등의 일을 했다고 하는데요

       

      유재석이 공연 전체를 기획하고 콩트를 짜고 대본을 쓰고 거의 대부분의 일을 기획했다고 하며 유재석의 특출난 재능을 추켜세우기도 했습니다.

       

      타고난 방송인 국민MC유느님

       

       

      그러면서 당시 유재석은 정말 착했다며 아무나 그렇게 해주지 않는다고 유재석의 인성에 대해서도 높게 평가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여담으로 오징어 게임에 같이 출연했던 배우 '위하준'의 경우 신인시절 이정재의 모습이 보여서 신기했었는데요

       

      앞으로 '위하준'의 연기인생은 어떻게 펼쳐질지도 궁금해지네요~!

       

      위하준 vs 이정재

       

      오늘은 이정재와 유재석의 방위 시절 에피소드를 다뤄보았는데요

       

      나중에 유재석이 진행하는 예능에서 이정재를 볼 날을 기대해봅니다. ㅋㅋㅋㅋㅋ

       

      서글서글해진 이정재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2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