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신정환 해명, 가세연 출연 아냐
    뉴스/TV·연예 2020. 8. 28. 16:15 좋아요 효과!

      "저는 처음듣는 이야기..."

      "정정해주시거나 내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슴다."

       

      방송인 신정환이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다시 복귀한다고 알리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정환은 원래 아프리카TV 철구 방송을 통해 복귀하려 했으나 다른 유튜브 채널인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 출연한다는 내용의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그러나 신정환은 가세연 출연 기사 내용에 대해 반박하며 가세연 출연은 사실이 아니라며 해명했습니다.

       

      신정환 해명

      신정환은 27일과 26일 언론사들로부터 재기된 가로세로 연구소 출연사실에 대해 오늘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사실이 아님을 해명했습니다. 신정환은 게시글에 "저는 처음듣는 이야기를 마치 사실처럼 기사를쓰셔서 당황스럽네요. 정정해주시거나 내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슴다."라며 기사를 쓴 기자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기사를 내려줄 것을 요구했습니다.

       

      신정환 해명

      또한 철구 방송에 출연하기로 했다가 취소한 사실에 대해서는 "섭외를 맡은 PD가 개인적으로 진행하다가 취소한 사항"이라고 전했는데요 가로세로연구소 출연도 아니라고 해명했고 9월 중에 자신의 개인 방송을 통해서 인사를 드리겠다고 전했습니다.

       

      신정환 해명

      앞서 신정환은 지난 12일 BJ 철구와 남순의 아프리카 TV 방송에 출연한다고 알려져, 관심을 끈 바 있습니다. 당시 BJ 철구는 신정환이 26일 방송에 출연한다는 포스터를 공개했는데, 해당 포스터에 "신정환, 그의 고백"이라는 글귀로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신정환 유튜브 개인 방송으로 복귀

      그러나 해당 방송에 출연하지 않게 되면서 "제가 유튜브 촬영을 시작했는데 섭외하는 PD가 개인적으로 출연을 진행하다가 취소를 한 상황"이라며 "촬영 재밌게 하고 있다. 9월에 보여드릴 계획"이라고 전하며 개인 유튜브 방송을 통한 복귀를 예고 하기도 했습니다.

       

      신정환 해명

      신정환은 2011년 원정도박 혐의로 징역 8개월을 선고 받고, 6개월 동안 수감생활을 했습니다. 이어 '뎅기열 거짓말'논란으로 연예계에 돌아올 수 없었고 2017년부터 방송계 복귀를 위해 일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지만 팬들의 반응과 여론이 좋지 못해 매번 단발성에 그치고 아직까지 연예계복귀를 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가장 최근인 2019년에는 '아는형님'에 출연해 아는형니 제작진이 많은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