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한국인 테슬라 주주 유튜버 카걸 피터 부부 실체(+ 허언증)
    뉴스/TV·연예 2020. 8. 14. 20:30 좋아요 효과!

      테슬라 초기 투자자라고 밝힌 한국인 부부의 논란이 커지고 있습니다. 현재 부부는 모든 의혹에 대해서 사과하며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의 영상을 모두 내린 상황입니다. 

       

      "테슬라 주주 명단에 없음"

      "국내 수제 맥주 대주주 아님"

      "귀족들과 친분 없음"

       

      최근 미국 일론머스크가 설립한 스페이스X 사의 민간 유인우주선 발사가 화제가 됐었는데요 이와 함께 국내에서는 일론머스크의 전기차 테슬라 창업 초기 투자자라고 하는 당시 일론머스크 옆집 살던 한국인 투자자가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한국인 테슬라 주주 유튜버 카걸 피터 부부

      스페이스X 설립자 일론머스크가 개발하고 있는 전기차 회사 테슬라의 초기 투자자라고 하는 한국인은 유명세에 힘입어 최근 유재석이 진행하는 tvN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평소 이들의 실체 및 정체를 의심하던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그동안의 허위 허언들이 드러나게 됐습니다.

       

      귀족적인 생활을 영상으로 올려 인기를 얻게 된 이 '카걸', '피터' 부부는 현재 모든 의혹에 대해서 사과하고 유튜브 채널의 영상을 모두 삭제했습니다. 비공개인지 삭제인지...

      한국인 테슬라 주주 유튜버 카걸 피터 부부

      "BBC탑기어 수석 에디터 아님"

      "BBC, 신분 사칭 법적 조치 예고"

       

      두 부부는 논란이 커지자 조쇠수를 늘리고 빨리 성장하고 싶은 마음에 자극적인 화법을 썼다고 해명하면서 그동안의 자신들의 행동이 잘못됐음을 인정했습니다. 

       

      이 부부는 앨론 머스크 민간 유인우주선 발사가 화제가 되면서 동시에 커뮤니티 사이트에 '한국인 일반인 유튜버 중에 최고 부자인 걸로 추정되는 부부'라는 글이 올라오면서 해당 부부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특히, 테슬라 창업 초기 주식 1%를 샀다고 해서 큰 이슈가 된 것인데요, 그도 그럴 것이 창업 초기 1%만 주식을 샀다고 해도 현재 시가로 하면 6,300억원의 이익이 생겼다는 것을 예측할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의 부럼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한국인 테슬라 주주 유튜버 카걸 피터 부부

      이들인 유튜브 영상에서 유럽의 귀족들과 친분이 있음을 과시하면서 유명인사들과 만남을 자랑했는데요 무엇보다 이런 유명인사들과 친분이 있거나 비지니스 파트너가 아니면 모임에 초대받을 수 없다는 점을 강조했었는데 이것은 거짓이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그냥 돈만 내면 참석할 수 있던 파티나 모임이었던 것이죠

       

      이번 유키즈온더블록 출연이 아니었으면 이들의 허언증은 끝도 없이 늘어났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테슬라주식 부부 남편인 피터의 경우 자신을 BBC 탑기어 코리아(Top Gear Korea) 수석 편집자라고 소개해 놓은 것인데요 명백한 허위 사기 행위라고 볼 수 있는 부분입니다.

      한국인 테슬라 주주 유튜버 카걸 피터 부부

      BBC의 경우 해당 사실을 접하고 피터의 BBC탑기어 수석편집자 사칭에 대해서 법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라 예고했는데요 이들은 현재 유튜브 영상을 전부 내렸는데 사실상 허위 사실 증거자료가 될 수 있는 영상들이므로 증거자료를 숨긴 것이라고 봐도 다를 게 없을 것 같군요

       

      저도 우연히 이들의 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 모든게 다 허위 허언증에서 비롯된 사기(?)극이었다니 ㅎㅎ 유키즈온더블록에서 판매하려했던 449점 한정 페라리 그림을 팔아볼 생각으로 방송에 출연한 것 같은데 결국 카걸 측은 해당 그림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인 테슬라 주주 유튜버 카걸 피터 부부

       

      모든게 사기극이었다고 해도 기본적으로 부자는 맞는 것 같긴 합니다....

       

      스페이스X 미국 첫 민간 유인우주선 발사와 테슬라 CEO엘론 머스크

      미국이 미국 현지시간 30일 오후 3시 22분 9년 만에 유인 우주선 '크루 드래곤' 발사에 성공했습니다. 지난 27일 기상악화로 발사 16분 54초 남기고 카운트다운 멈추고 발사를 연기해야 했었는데요 �

      kmkblog.tistory.com

       

      주식 1% 산 테슬라 대박나 재산 ‘6300억’ 생긴 한국인 부부의 ‘급’이 다른 일상

      한국인 일반인 유튜버 중에 최고 부자로 추정되는 부부가 테슬라 초기 주주인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m.insight.co.kr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