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신혜선 어쩔티비~ SNL 시즌2 출연(ft. 연기력 킹받네?)
    신혜선/소식 2021. 12. 28. 21:54 좋아요 효과!

      배우 신혜선이 오랜만에 TV예능에 출연해 코믹한 연기를 선보이면서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신혜선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쿠팡플레이를 통해 방송된 SNL코리아 시즌2의 첫 호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열일곱이지만 서른입니다' 코너에서 일명 잼민이 유행어로 알려져 있는 '어쩔티비~' 드립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크리스마스 연말을 지배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신혜선 하이라이트

       

      현재 관련 영상이 조회수 200만뷰 이상을 넘어서는 등 연일 조회수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SNL코리아 시즌2의 첫 주인공으로 출연한 신혜선은 시즌2 첫 주인공으로 섭외가 되었을 때 "너무 기뻤고 원래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 너무 설렜다"며 출연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 제작진과 아이디어 회의를 하는데 "너무너무 재밌는데 너무너무 더럽더라"라고 재치있는 멘트로 주위를 웃게 만들기도 하면서 대본을 받았을 때 "부담감 때문에 여기가 지옥인가했다"며 쉽지 않은 연기에 대한 부담감도 있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그러나 신혜선의 부담감과 달리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신혜선의 손짓 몸짓 말투 발음 등에 대해 "너무 연기를 잘했다",  "왜 이런 연기까지 잘하냐", "킹받게 잘하네", "귀엽다"는 등 어려울 수 있는 유치한 연기를 잘 소화해낸 신혜선의 연기력에 대한 칭찬이 이어지는 모습입니다.

       

       

      확실히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 "어쩔티비~" 드립을 너무 잼민이 스럽게 잘 소화했다는 평가가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보면서 정말 원래 평소에 저러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유치한 역할을 소화해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신혜선은 "제작진분들도 너무 잘해주셔서 너무 재밌었다"며 "걱정을 했는데 너무 재밌다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촬영을 했다", "그러다 시계를 봤는데 새벽 3시가 지나도 안 끝나더라. 여기 진짜 G옥같다"고 유쾌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에 신동엽이 "지금 뭐라고 하신 거냐. 주옥같다고 하신 거냐"라고 되물었고 이에 신혜선은 "내가 말을 좀 빨리해서 그런거다. 지옥같다는 뜻"이라고 대답하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개킹받는 포인트>

      응~ 못죽이쥬?
      어 또 빡치쥬?
      슉슈슈슛규슉 시X럼아!!

      신혜선은 2021년 마지막알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면서 마치게 되었는데요 이번 출연을 통해서 나이 어린 잼민이들까지 흡수하면서 팬층을 더욱 두텁게 가져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신혜선은 최근 원소속사 YNK엔터와 재계약을 하면서 연기자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철인왕후'이후 선보인 작품은 없지만, 올해 초 촬영을 시작해 최근 촬영을 마친 신혜선 주연의 공포 스릴러 영화 '오픈 더 도어'와 현재 웹툰이 원작인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여주인공 제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동안 많이 볼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연말에 강력한 존재감을 볼 수 있어서 팬으로서 재밌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

       

      앞으로 snl에 다시 출연해 코믹연기를 또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쩔티비'란?

      2021하반기에 어린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퍼진 신조어, 유튜브가 유행하면서 채널 이름을 "OOTV" 로 만드는 것을 기반으로 하여 '어쩌라고 가서 티비니 봐'라는 의미를 갖는다는 유언비어가 퍼지면서 '어쩔티비'라는 신조어가 생겼다고 한다.

       

      그러나 실제로는 모르는 초딩도 있다고 하니 무턱대고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상황이 펼쳐질 수 있으니 주의

      '어쩔' + '전자제품' 이름

      어쩔TV외에도 뒤에 붙는 'TV'를 대신해 아무 맥락 없이 전자제품 이름을 갖다 붙이면 사용이 가능하다. 어쩔냉장고, 어쩔컴퓨터, 어쩔청소기, 어쩔에어컨, 저쩔면도기, 어쩔라디오 등등 맥락 없이 다됨. 무근본 드립

       

      전자제품 말고도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는데 예를 들어 '어쩔니얼굴' 등이 있다고 한다. 개킹받네?

       

      '신혜선/출연작' 카테고리의 글 목록

      최애 배우 신혜선과 애플기기와 전자기기와 사진과 일상과 각종 정보를 공유하는 잡 블로그입니다.

      kmk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