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와이즐리 프로 면도날 장/단점
    리뷰/생활용품 2021. 8. 7. 23:18 좋아요 효과!

      "가격 차이 없는 와이즐리 프로 면도날"

      "55% 향상된 절삭력"

       

      최근에 와이즐리에서 새로운 면도날을 출시했습니다.

       

      PRO라는 이름으로 출시했는데요 기존 면도날 보다 절삭력이 55%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새로 나온 면도날이 PRO이고 기존의 면도날은 SENS라는 이름을 갖고 있습니다.

      와이즐리 프로 

      와이즐리 프로 55% 향상된 절삭력!!

      이전 면도날 보다 확실히 향상된 면도날!

      부드러우면서 절삭력도 좋아짐. 피부에 주는 자극이 크지 않지만 피부 자극에 있어서는 아무래도 이전 면도날 SENS가 낫다고 할 수 있겠다.

       

      저의 경우 이미 와이즐리면도기를 주로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매우 만족하고 있는데요 이전 포스팅에서 순삭면도기와 비교를 하면서 부드러움과 절삭력면에서는 순삭면도기가 조금 더 좋다는 후기를 썼는데 와이즐리에서 해당 포스팅을 보시고 더 향상된 PRO면도날을 제공해주어서 이렇게 포스팅해 볼 수 있었습니다.

       

      와이즐리 프로
      와이즐리 프로 

       

      와이즐리 면도기 성능에 아쉬움을 느꼈을거라 생각하시겠지만 주력으로 사용하고 있는 면도기가 와이즐리라는 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기존에 포스팅했던 내용들은 제가 너무 자세하게 설명하다보니까 나중에는 이게 무슨 말인지 제가 봐도 헷갈리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포스팅에 앞서 와이즐리면도기와 순삭면도기 차이를 간단하게 정리하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아래 제품들은 모두 기대 이상의 가성비를 보여주고 있으며, 성능면에서도 G브랜드와 별 차이가 없었습니다. 비교하는 과정에서 개인적인 견해가 들어가지만 기본적으로 성능은 다 좋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와이즐리 순삭면도기 차이점 정리

      - 순삭면도기

      • 장점 : 피부에 많이 밀착해 부드럽게 면도가 가능하며 부드러운 절삭력을 보여줌
      • 단점 : 수염이 짧을 경우 매일매일 면도하다 보면 피부가 쓰라림 다침. 피부가 상할 수 있음.
      • 수염이 빨리 자라고 2~3일 마다 면도 할 경우 좋을 듯

       

      - 와이즐리 SENS

      • 장점 :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음
      • 단점 : 수염이 조금만 길어지면 부드러운 면도가 안됨. 수염을 당기면서 절삭됨.
      • 피부 자극을 싫어하고 매일매일 면도하는 사람에게 좋음

       

      - NEW!!! 와이즐리 PRO

      • 장점 : 절삭력이 많이 부드러워졌음. 저자극 면도 설명은 없으나 여전히 피부에 자극이 적음.
      • 단점 : 면도날 면적이 넓어지면서 면도할 때 둔한 느낌이 생김. 윤활유가 너무 많이 나와 미끄러움. 너무 미끄러워지면서 잔여 수염을 정리할 때 짧은 수염을 그냥 지나쳐 힘을 주면서 면도해야 하는 불편함이 생김.(적응기간)
      • SENS보다 확실히 좋은 면도날 그러나 부드러움은 순삭면도날 보다는 아직 조금 덜한 듯 SENS와 순삭면도날 중간정도 쯤의 면도날
      • 매일매일 혹은 2~3일에 한번씩 면도하는 경우에도 전체적으로 무난함.

       

      위 제품들 중 어떤 제품이 절삭력이 가장 좋으냐는 질문을 하신다면 모두 비교하기 어려울 정도로 절삭력이 좋기 때문에 정확히 말씀드리기 어렵다고 하겠습니다.

       

      일단 이정도로 정리를 하고 프로 면도날의 상세한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빼놓으면 섭섭한 레이지소사이어티 순삭면도기 후기

      요즘에는 다양한 저가의 성능좋은 면도기들이 시중에 나와서 면도기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구매했던 가성비 면도기는 바로 이 레이지소사이어티의 순삭면도기인데요 가격

      kmkblog.tistory.com

       

      와이즐리 프로 얼마나 좋아졌나?

       

      와이즐리 프로 

       

      이번 와이즐리 프로 면도날을 보자마자 가장 먼저 순삭면도날이 떠올랐습니다. 이유는 당연히 생김새가 순삭면도날과 비슷하게 넓어졌기 때문인데요 이번에 이전보다 55% 더 부드러운 절삭력을 보여준다고 하니 기대가 되었습니다.

       

      와이즐리 프로 

       

      PRO버전과 이전 버전 SENS 면도날 비교를 해보면 이렇습니다.

       

      와이즐리 프로 SENS 면도날 비교

       

      확실히 많이 넓어졌죠? 그만큼 큰 차이를 느껴볼 수 있겠다는 기대가 생겼습니다만, 프로 면도날을 포스팅하기에는 뭔가 애매하다는 느낌이 들었던게 사실입니다.

       

      가장 큰 이유는 이미 기존 면도날 성능도 나쁘지 않기 때문이었는데요 그만큼 이번 프로면도날이 정말로 좋아진 것 맞나? 하는 생각이 들었던 것입니다.

       

       

      확실히 부드러워진 와이즐리 프로 면도날!

      그래서 1주일 동안 기존 면도날과 프로 면도날을 사용해 왼쪽 오른쪽을 각각 면도를 해봤답니다.

       

      확실히 직접 비교를 해보니 절삭력이 부드러워진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또한 절삭력이 55% 향상 되었다고 하는데 정말 조금 더 바짝 면도가 되는 기분도 들었습니다만!? 와이즐리나 질레트나 순삭면도기나 솔직히 그날 수염 컨디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뭐가 더 바짝 깎이느냐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그냥 절삭력은 이미 충분히 다 좋다입니다.

       

      아무튼 프로면도날이 부드러워진 것은 맞지만 여전히 순삭면도기에 비해서는 부드러움은 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나쁜 것 만은 아닌 이유는 와이즐리 면도기는 절대 피부를 상하게 하는 경우가 없기 때문입니다.

       

      제가 와이즐리 면도기를 매일 사용하는 이유 역시 피부에 자극이 없기 때문인데요, 다만 2~3일 만에 면도를 할 경우 저는 순삭면도기를 사용합니다.

       

      순삭 면도기와 와이즐리면도기 질렛트 면도기 모두 돌아가면서 사용하지만 주력으로 사용하는 면도기는 와이즐리면도기라는 점!!

       

      와이즐리 프로 

       

      순삭면도기와 와이즐리 면도기 중 바디는 와이즐리면도기가 압승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와이즐리가 앞서있지만 무엇보다 헤드가 좌우로 각도조절이 된다는 점에서 기능적으로도 낫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이런 기능적인 부분이 주는 이점 크게 모르겠다는 점.

       

      와이즐리 프로 단점

      사실 이미 좋기 때문에 단점을 말하는 것도 큰 의미는 없을 것 같은데요 다른 면도기들과 비교해보면 윤활유가 너무 많이 나오더군요

       

      절삭력이 부드러워졌지만 윤활유가 많이 생성되면서 미끄러워진 부분은 조금 좋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미끄럽다 보니 남아있는 조금 짧은 수염같은 경우 그냥 스윽 지나쳐가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런 경우 SENS 면도날 보다 조금 눌러서 면도를 해야 했는데요 쉐이빙 폼을 충분히 사용하고 있는데 윤활유까지 너무 많이 생성이 되니 이 부분은 단점이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주일 넘게 사용하니 윤활유도 다 빠지니 이제 수염이 느끼면서 면도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윤활유가 빠지니까 확실히 피부에 아주 조금씩 자극이 생길 듯한 느낌을 주네요 확실히 절삭력과 부드러움이 생기면서 피부에 조금씩 자극을 주는 느낌입니다만 순삭면도날에 비해서는 피부자극이 살짝 적은 것 같습니다. 

       

      또 면도날 면적이 너무 넓어지다 보니 조금은 둔한 느낌이 생겼다는 것? 요정도가 단점으로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PRO 면도날은 이전의 SENS 면도날과 순삭면도날의 중간 정도에 위치한 면도날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성능면에서 SENS보다 확실히 향상됨.

       

      마지막으로 순삭면도날과 간단히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와이즐리 프로 순삭면도기 비교
      와이즐리 프로 순삭면도기 비교

       

      큰 차이가 아니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보시면 날 면적에 비해서 나머지 영역의 면적이 상당히 넓습니다. 5개의 면도날과 면도날이 아닌 부분의 면적의 비율이 거의 1:1을 이루고 있습니다. 순삭면도기의 경우 그래도 5중 면도날 영역이 더 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와이즐리 프로 순삭면도기 비교

       

      저의 경우 최근 와이즐리 SENS 리필면도날을 8개를 구입했기 때문에 이 면도날을 다 소비하기 전까지 당장은 PRO면도날을 구입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1주일 정도 프로 면도날을 사용해보니까 조금씩 익숙해지고 있는데요 확실히 절삭력이 부드러워졌다는 점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면도기에 대한 포스팅을 가장 디테일하게 했던 것 같은데 어떻게 그러다 보니 면도기 제품을 제공받아 포스팅을 하는 일이 생겼네요

       

      뭐 아무튼 와이즐리에서 나온 화장품도 있는데 그 제품 역시 제가 만족하고 사용중이라 포스팅 참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와이즐리 오픈워크 남자 화장품 후기

      "답답함이 없다." "보습효과 좋다." "향이 좋다." 와이즐리에서 남자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화장품 세트를 출시했다. 와이즐리 오픈워크!!! 남자들의 피부를 관리해주는 와이즐리! 와이즐리는 국내

      kmkblog.tistory.com

       

      와이즐리 면도기 2세대 후기! 장단점

      2020년 와이즐리 면도기! 질렛트 면도기에서 레이지소사이어티의 순삭면도기 그리고 와이즐리면도기까지... 몰랐는데 얼마 전에 와이즐리 면도가 2020년 신제품 업그레이드되어 2세대가 출시했

      kmkblog.tistory.com

       

      와이즐리 면도기 vs 순삭면도기 비교 체험

      최근에 와이즐리 면도기 한 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이미 레이지소사이어티의 순삭면도기를 잘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와이즐리면도기를 구매한 이유는... 바로 광고가 주구장창 나와서 궁

      kmk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