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서울역 묻지마 폭행 용의자 30대 남성, 당시 CCTV공개
    뉴스/사건·사고 2020. 6. 2. 20:19 좋아요 효과!

      지난 5월 26일 대낮에 서울역 역사내에서 한 여성이 30대 남자로부터 폭행을 당해 심한 부상을 입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경찰은 해당 장소가 CCTV사각지대여서 범인을 찾기 어렵다는 말을 했다는데요 일주일이 지나도 용의자를 특정하지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피해자와 피해자 가족이 해당 사실을 SNS에 올리면서 사실을 급속도로 퍼졌고 결국 경찰과 철도특별사법경찰대는 주변 CCTV등을 확인해서 결국 방금 전 6월 2일 오후 7시경 피의자 남성을 검거했다고 합니다. 미리미리좀 잘하지.. 난리 나니까 수사를 제대로하네 어휴

       

      서울역 묻지마 폭행범

       

      서울역 묻지마 폭행범 검거

      폭행범은 30대 초반 남성으로 서울 상도동 거주지에 있던 것을 검거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사법경찰대에 끌려가 폭행 경위 등을 자세히 조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당초 목격자들의 진술에 의하면 남성은 180cm정도의 30대 남성이며 쌍꺼풀이 있고 파마머리 흰색 면티에 베이지색 면바지를 입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래는 서울역에서 30대 여성을 폭행하고 급하게 도주하고 있는 30대 용의자의 모습입니다. 해당 CCTV를 확인한 피해자 여성은 도망가는 저 남성이 범인이 맞다고 말했습니다.

       

      서울역 묻지마 폭행범 검거

      피해 여성 김모씨는 5월 26일 오후 1시 50분쯤 서울역 내 베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전문점 앞에 서 있었는데요 사람이 많지 않아 공간이 넉넉했음에도 불구하고 남성이 아무 이유 없이 자신의 어깨를 치며 욕을 하기에 뭐냐고 항의 했다가 갑자기 폭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여성의 말에 의하면 남성은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분노하며 여성을 폭행했다는데요 주변에 사람들이 있었지만 도망가는 넘성에 대한 어떠한 조치도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폭행으로 여성은 몇미터 날아가서 쓰러졌도 잠시 동안 기절했다고 합니다. 

       

      서울역 묻지마 폭행범 검거

      여성은 광대뼈가 부러질 정도로 강하게 가격당했는데요 안경을 끼고 있었던 상황이라 안경이 깨지면서 이마와 눈 부위도 많이 찢어지는 중상을 입게 됐다고 합니다. 특히 피해자 김씨는 폭행 남성이 멀끔한 모습의 평범한 남성이어서 더 충격이었다고 합니다.

       

      서울역 묻지마 폭행

      당초 철도특별사법경찰대는 사건을 수사중이지만 폭행 장소에 CCTV가 사각지대인 점 등을 거론하며 폭행범의 신원파악이 전혀 되지 않고 있었으며 범인을 100% 잡을 수 있다는 확신을 못한다고 말 했다네요.. 그냥 잡을 의지가 없었던 거겠죠.

       

      SBS취재팀은 주변 CCTV를 확보하고 용의자가 주도한 장면을 확인했는데요 철도경찰대는 해당 사건이 언론에 공개되고 나서야 부랴부랴 경찰에 공조수사 요청을 했고 경찰이 주변 CCTV를 확보한 후에 폭행범 남성을 상도동 자택에서 검거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서울역 묻지마 폭행범

      해당 사건은 역 내에서 일어난 사건이라서 철도특별사법 경찰대가 수사를 맡은 것이라고 하는데요 밍기적 거리던 철도 경찰대는 공조수사 10시간만에 범인을 검거하면서 당초 검거가 힘들다고 했었는데요 처음부터 부실수사가 있었는지 수사에 미온적인 태도와 적극적이지 못했던 대응에 대해서 정확히 짚고 넘어가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행히 피해자의 사건을 피해자 지인이 SNS올리면서 일파만파 퍼지게 되었고 결국 경찰과 공조수사 10시간 만에 적극적인 수사를 통해서 사건 8일만에 겨우 범인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엄벌에 처해야겠습니다.

       

      CCTV에 찍힌 용의자는 주변 사람들이 돌아 볼 정도로 급하게 도망쳤다고 합니다.

       

      철도경찰대는 피의자가 "피곤하고 졸립다" 수사에 협조하지 않아서 현재는 용산 경찰서 유치장에 수감중이라고 합니다. 

       

      도망가는 꼬락서니가 참...

       

      서울역 묻지마 폭행범 검거

       

       

      철도경찰대는 폭행 장소가 CCTV사각지대라서 폭행장면을 확보하지 못했다고 했는데요 jtbc가 피해여성이 폭행당하는 장면이 담긴 CCTV를 확보했다고 합니다. 철도경찰대는 진짜 한 번 감사들어가야 겠네요

       

      서울역 묻지마 폭행범

      정말 ㅉㄸ같이 생겨가지고 걷는 거 보면 저렇게 덜떨어진 놈 처럼 걷는지 어휴.. 여성을 폭행하기 전에도 사람들을 의도적으로 치면서 왔네요.

       

      아래는 피해자가 SNS에 올린 내용 전문입니다.

       

      서울역 폭행범 검거
      서울역 폭행범 검거
      서울역 폭행범 검거
      서울역 폭행범 검거
      서울역 폭행범 검거
      서울역 폭행범 검거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