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삼성 갤럭시S20 라인업~!
    리뷰/IT·전자 2020. 2. 14. 18:16 좋아요 효과!

      삼성 갤럭시 Z플립과 더불어 주목 받고 있는 스마트폰이 있죠? 바로 갤럭시 S20시리즈 입니다. 기사들을 보면 카메라 성능에 촛점을 맞춰서 보도되고 극찬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100배줌까지 가능하다고 말하는 이 카메라는 갤럭시S20 울트라 모델입니다.

       

      갤럭시S20 시리즈의 기본 모델이 바로 '갤럭시S20'이고 그 중간이 '갤럭시S20 플러스' 그리고 마지막 최고사양의 모델이 갤럭시S20 울트라입니다. 1억 800만 화소 카메라라고 하는데 일본의 카메라 기술력을 뛰어넘는 엄청난 기술이력라고 하네요 ㅎㄷㄷ

       

      갤럭시S20, 갤럭시S20+, 갤럭시S20 울트라 

       

      모델에 따라서 가격도 사양도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은 기본 모델부터 124만원, 135만원(플러스), 159만원(울트라)정도에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출시일은 3월 6일로 예정되었답니다.

       

      외관상 큰 차이라고 한다면 사이즈무게가 다르다는 것이 있지만, 카메라 성능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모델과 플러스 모델은 최대 30배까지 줌이 가능하며 베터리 용량과 사이즈를 제외하면 그리 큰 차이가 없는 모델인 것 같습니다. 반면 울트라 모델은 8K까지 촬영이 가능하다는 것과 100배 줌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차이라고 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그런데 기본모델의 경우도 4K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갤럭시S20 기본 모델을 이용해도 동영상을 촬영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S20 라인업

       

      (잡썰) 갤럭시S20 카메라와 미러리스, DSLR카메라와 차이점?

      최근 스마트폰이 안 그래도 화질이 좋아져서 DSLR이나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이 주춤한 것 같은데요, 이제는 화질을 넘어 기능과 성능까지 렌즈교환식 카메라를 압도해버리는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그러나 카메라 때문에 갤럭시S20을 구매할 것인가는 생각해볼 부분이긴 합니다. 가격도 100만원이 넘는 만큼 이미 일반 보급형 렌즈교환식 카메라보다도 비싼 금액이기도 하고, 지금 강조하고 있는 100배 줌 기능의 경우는 사실상 많이 활용할 일이 없는 화각이기도 합니다.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가 맞을 것 같습니다.

       

      이미 지금 나와있는 스마트폰으로도 렌즈교환식 카메라를 대체하는 사용자들이 많습니다. 결국 일반적인 수준에서 카메라를 사용하는 고객층은 어느정도 교통정리가 된 상태라고 보여집니다. 이제는 과연 렌즈교환식 카메라가 있는 사람들이 갤럭시S20카메라의 고성능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서 갤럭시S20을 구매할 것인가가 궁금해지는 상황이라고 생각되네요.

       

      아무튼 앱등이인 저도 갤럭시 Z플립과 더불어 갤럭시S20시리즈처럼 구매해보고 싶다고 느낀 안드로이드 폰은 처음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100만원 넘는 스마트폰은 정말 너무 사치라고 생각하는 1인으로서 ㅠㅜ 구경만할께~~ㅜㅡ

       

       

      삼성 갤럭시 폴더블 Z플립 가격 출시일

      얼마 전 모토로라의 폴더블폰 '모토로라 레이저'가 출시했었는데요. 보자마자 우와~! 이제 진정한 폴더블 폰이 탄생한 건가? 라는 생각을 했었답니다. 그런데 막상 까보니 10만 번 접기 테스트에서 2만 7천 번 만..

      kmkblog.tistory.com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