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손흥민 원더골, Heung-Min Son! Super Son! Burnley wonder goal!
    뉴스/스포츠 2020. 2. 9. 15:39 좋아요 효과!

      축구 역사에 오래 남을 손흥민의 슈퍼골입니다.

       

      이 골은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토트넘과 번리전의 경기에서 터진 골입니다. 한국 시간으로 12월 8일 0시에 치뤄진 경기로 2:0으로 리드하고 있던 전반 30분, 80m를 단독 질주하여 성공시킨 Goal입니다. 손흥민은 이 골로 올시즌 10호골이자 리그 5호골을 기록하게 됩니다.

      태어나서 이런 골은 처음 보네요. 물론 따지자면 과거 브라질 호나우두도 많은 수비수들을 달고 골을 넣었었죠. 암튼 동양인으로 이렇게 선굵은 축구를 하는 선수도 없지만, 해외 선수들 중에서도 중앙에서 이렇게 단독으로 뒤에 수비수들이 저놈 잡아라~~~!!! 하는 식으로 돌파하여 골을 넣은 경우는 본적이 없습니다.

       

      메시의 경우 항상 많은 수비수들을 따돌리고 경이롭지만, 이번 손흥민 골과 같은 스타일의 돌파는 아니죠. 물론 메시처럼 돌파가 가능한 선수는 메시밖에 없습니다 ㅎㅎ 스타일이 다를 뿐. 손흥민은 종종 베일과 비슷한 치달을 보여주는데 이번에도 역시 베일과 비슷한 선굵은 스타일에 순간 폭발적인 스피드로 수비수들을 따돌리는 돌파였습니다.

       

      그런데 베일과 달랐던 것은 사이드가 아닌 중앙 돌파라는 것 ㄷㄷㄷ 역시 손흥민은 위치를 가리지 않고 공격이 가능한 멀티 공격수인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저놈 잡아라~~~!!! 움짤

       

      저놈 잡아라~ SONNY'S WONDER GOAL! Catch him!!!
      Super Son
      Super Soninc
      Super Son
      Super Son
      손흥민 이달의 골 Goal of the Month

       

      이 골은 이변 없이 프리미어리그 12월의 골로 선정되었고, 손흥민은 2018년 11월 첼시전 골에 이어 개인 통산 두 번째로 BEST골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났음에도 여전히 뜨거운 골입니다. 무엇보다도 저는 LIVE로 골을 봤다는 것입니다!!!!! 툭툭 치다가 알리에게 줄 타이밍이 조금 애매해지고 순간 틈이 생긴 곳으로 치고 가더니 설마설마했던 상황을 목격하게 된 것이죠 ㄷㄷㄷ .. 흠흠.....

       

      마지막으로 골 영상보시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Super Goal,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