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벤 결혼발표 W재단 이욱 이사장
    뉴스/TV·연예 2020. 8. 27. 15:51 좋아요 효과!

      가수 '벤'의 결혼발표 소식입니다. 솔로가수로 활동하고 있던 가수 '벤'은 바이브의 '윤민수'가 키운 가수로 유명해졌는데요 대표적인 노래 '열애 중'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였지만, 빛을 보지 못하고 있다가 2014년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면서부터 실력을 인정 받고 인기를 얻기 시작한 여성 솔로가수입니다. 

      벤은 2010년 그룹 베베미뇽으로 데뷔한 이후 솔로로 전향해 '열애 중', '180도', '헤어져줘서 고마워' 등의 발라드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화제가 되고 있는 결혼 상대는 'W재단의 이욱 이사장'으로 전해졌으며 앞서 이들은 지난해 9월부터 교제를 인정하기도 했으며 그로부터 약 1년만인 올해 결혼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W재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옥주현도 활동한 벤 남편, 이욱이 설립한 W재단은?

      벤 결혼발표

      부족한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가창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직접 작성한 자필 편지를 통해서 결혼소식을 공개했습니다.

       

      가수 벤 결혼발표

      '벤'은 "부족한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습니다"라며 결혼사실을 밝혔습니다. 또한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소규모로 진행하려고 합니다."라고 전하며 결혼식은 조용히 소규모로 치룰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벤 결혼발표
      벤 결혼발표

      한편, 결혼 상대자로 알려진 남성은 W재단의 이욱 이사장으로 전해져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욱' 이사장은 올해 나이 1988년 생으로 33세입니다. 1991년생인 벤 보다 3살 많은데요 벤은 올해 91년생으로 30세입니다.

       

      이욱 이사장은 한양대학교 법학과 출신으로 W재단을 운영하며 활발한 사회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W재단은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및 기업, 단체 등과 협력해 기후변화와 기후난민 긴급구호, 자연보전 캠페인 등에 앞장서는 사회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벤 결혼발표

      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ignonben/

      안녕하세요. 가수 벤입니다.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지만, 그래도 저를 늘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이 소식만큼은 제 손으로 직접 전하고 싶어 부족한 글솜씨지만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저희 둘 다 완벽하진 않지만 서로의 허물은 덮어주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며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합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소규모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한결같이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모두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수 벤 올림 -
      W재단 뭐하는 곳?

      세계 기후변화, 환경오염, 자연재해로 인한 난민 구호활동 단체

      한편, 남편이 될 '이욱' 이사장은 1988년 생으로 한양대 법학과에 입학해 1학년 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하며 로스쿨 학비를 마련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벤 결혼발표 이욱

      하지만 2011년 <제1차 한·태평양 도서국 장관급회의>에서 피지 장관의 수행 비서를 맡으면서 남태평양 섬들의 심각한 환경 문제를 알게 되고, 이후 로스쿨 진학을 포기한 뒤 학비로 모아두었던 돈으로 비영리단체 W재단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벤 결혼발표

      알려진 바와 같이 W재단은 기후변화, 환경오염, 자연재해로 인한 난민 구호활동을 하고 있는 사회단체입니다. '이욱' 이사장은 당시 유명한 작곡가의 연락처를 알아내 작곡가 윤일상과 인순이, 조성모, 바다, JK김동욱, 걸그룹 시크릿 등 60여명이 참여한 공익 캠페인 영상 '뷰티풀 월드'를 제작해 유튜브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벤 결혼발표

      이를 계기로 W재단은 급성장하게 되었는데요 인도의 자동차 제조 업체 마힌드라그룹과 SK플래닛, 블랙야크 등의 기업들도 후원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어 피지, 필리핀 솔로몬제도 정부 등 10여개의 국가와 파트너십을 맺으면서 2013년에는 남태평양 지역 공식 국제 구호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벤 결혼발표

      2014년에는 윤일상이 작사작곡하고 바비킴, 서문탁, 옥주현, 김수로, 최다니엘 등 70여명의 가수 배우들이 참여해 부른 노래 '토크 어바웃 러브'를 제작해 발생한 수익금을 기후 난민 구호에 전부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이욱은 2018년에는 배우 임지연과 열애사실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