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배슬기 결혼발표 리섭TV
    뉴스/TV·연예 2020. 8. 27. 12:30 좋아요 효과!

      가수겸 배우 '배슬기가' 오늘 27일 본인의 SNS를 통해 자필 편지를 올리면서 결혼소식을 알려왔습니다. 배슬기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자필편지를 공개했는데요 결혼 상대는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 않은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배슬기는 심리섭을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며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이런 사람을 처음 만나봤다. 성격도 잘 통하고 대화도 잘 통하더라"고 전했습니다.

       

      배슬기 결혼발표
      배슬기 결혼발표

      개인적으로 놀라운 것은 배슬기의 결혼 상대인데요 제가 구독하고 있는 유튜버 리섭TV의 '심리섭'씨가 배슬기의 결혼 상대라는 것이었습니다 ㅎㄷㄷ 리섭TV는 주로 연애 심리, 자기계발, 사회이슈등을 다루면서 소신 있는 자신의 발언을 하는 28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심리섭이 리섭TV를 개설하고 구독자 28만이 넘는 과정에서 어떻게 했는지 방법 등 성공하기까지의 노력과 과정에 대해서 관심있게 봤던 유튜버였습니다.

       

      배슬기 결혼발표

      심리섭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im_1215/

      배슬기 결혼발표

      심리섭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심리섭은 "학창시절 친구들과 함께 TV에 나오는 당대 최고의 스타 배슬기를 보면서 "저런 여자랑 만나는 남자는 대체 어떤 남자일까?"하며 라면이나 끓여 먹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라고 하며 배슬기와의 결혼 사실에 대해 믿기지 않는 듯 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아, 나는 이 여자를 만나려고 그토록 열심히 살았구나."라며 배슬기와의 만남에 감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리섭TV는 직설적이며 현실적인 말을 주로 하기 때문에 논란이 되기 쉬운 채널이기도 한데요 무엇보다도 일반유튜버와 유명연예인의 결혼소식이라니 상당히 놀라운 소식인 것만은 사실이네요 ㅎㄷㄷ

       

      배슬기 결혼발표

      배슬기는 1986년생 9월 27일 생으로 올해 35세 이고 심리섭 나이는 1988년생 12월 15일 생으로 올해 33세입니다. 배슬기가 2살 많은 연상입니다. 심리섭은 3개월 전에 '리섭TV' 채널 커뮤니티에 배슬기의 영상을 캡처한 후 "와 진짜 너무 예쁘다"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둘은 시기가 시기인 만큼 결혼식 시기를 연기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데요 당초 결혼식 예정일은 9월이었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심리섭입니다.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학창 시절 친구들과 함께 
      TV에 나오는 당대 최고의 스타 배슬기를 보면서 
      "저런 여자랑 만나는 남자는 대체 어떤 남자일까?"하며 
      라면이나 끓여 먹었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개천에서도 용이 나올 수 있다는 말을 굳게 믿고 
      무작정 앞만 보며 열심히 달려왔더니 

      어느샌가 제가 
      꿈에도 그리던 이상형인 배슬기와 만나는 
      그 '어떤 남자'가 되어 있네요. 

      저의 결혼 소식이 
      뚜렷한 미래가 보이지 않아 방황하는 젊은 분들께 
      그 어떤 자기계발서보다 더 강한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TV로만 보던 연예인 배슬기 보다 
      직접 만나 본 배슬기라는 여자는 
      제가 살면서 봐 온 모든 여자들 중에서 
      가장 지혜롭고 현명하고 아름다운 여자였고 
      그래서 단숨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슬기를 만나서 
      나보다 누군가를 더 사랑할 수도 있구나라는 느낌을 
      태어나 처음으로 느끼게 됐습니다. 

      이 마음 변치 않고 
      항상 저 자신보다 슬기를 더 먼저 생각하는 좋은 남편이 되어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저는 항상 누군가가 꿈이 뭐냐고 물으면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되는 게 내 꿈이라고 대답했었는데 
      슬기를 만나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너무나 행복합니다. 

      슬기를 처음 만난 날 생각했습니다 
      "아, 나는 이 여자를 만나려고 그토록 열심히 살았구나." 
      라는 걸요.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심리섭 올림.

      배슬기 결혼발표
      배슬기 결혼발표

      배슬기 결혼 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배슬기입니다.
      처음으로 적어보는 공개 손편지에 많이 떨리는데요, 또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제 소식을 전한다는 것이 너무 송구스럽기도 해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도 항상 응원해주시고 걱정해주시는 분들께 '기사'보다는 이렇게라도 제가 먼저 알려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하여 조심스럽게 한 자 한 자 적어봅니다.

      데뷔한지 벌써 15년.. '연기'를 시작한 중고등 시절까지 하면 방송 활동을 한지는 20년이 넘어버렸군요. 아무것도 모를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뜻하지 않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고 때로는 가슴 쓰린 일들도 겪으며.. 어느덧 세월이 금방 지나가버렸네요.

      사실 저는 제 자신이 나름 느긋하고 여유있는 마인드로 산다고 생각했었는데, 마음 한구석에 있는 알 수 없는 불안함으로 아등바등하며 살아왔던 것 같습니다. 삶의 무게를 버티기 위해, 매일을 온몸이 긴장하며 살아왔던 것 같습니다. 그런 제 자신을.. 지금의 한 사람을 만남으로 인해 제대로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람을 만나서.. 그동안 쌓인 제 모든 삶의 긴장들이 평온해지기 시작한 것을 느꼈습니다. 너무 놀라운 일이 벌어졌습니다..! 결혼은 남들 이야기로만 생각하며 살던 제가 '앞으로의 남은 인생은 이 사람과 함께 하고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이런 행복한 생각을 하게 해 준 제 남자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구요,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랍니다. 이 사람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너무 고맙고, 이런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합니다..! 가족들과 친구들, 감사한 지인분들 모시고 9월 말에 예정이던 예식은 현재, 점점 심각해지는 사회적 상황으로 고민 중이랍니다..

      물론 작게, 조용히 올리고 넘어갈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소중한 분들께.. 인륜지대사인 큰 날에 식사 한 끼는 꼭.. 대접해드리고 싶은 마음인지라.. 아마도 미루게 될 확률이 더 높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서도 걱정을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면서도 상황 탓에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 더욱 큽니다..! 앞으로 더 활발한 연기 활동으로 좋은 모습도 보여드리고 한 남자의 아내로써도 행복한 가정 꾸리며 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따뜻한 사랑 베풀며 살아가겠습니다. 힘든 시기에 모두들 힘내시고, 건강 꼭 챙기시구요..! 모든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긴 편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배슬기 올림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