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서울 중앙지검 오명균 수사관(보이스 피싱 레전드)
    라이프/취미 2020. 5. 20. 00:46 좋아요 효과!

      레전드 닥터피ㅅ.. 가 아닌 보이스피싱범 오명균 수사관

       

      이분은 서울 중앙지검 소속으로 어느 날 오전 고객과의 대화 중

       

      훈훈하게 서로 빵터졌다는 이야기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아 겁나웃겨"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끊어요 끊어~!"

       

      .

      .

      .

      .

       

      유튜브에서 화제를 몰았던 이 오명균 수사관은 9개월여만에 검거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명균 수사관 보이스피싱

       

      당시 28세 무직이었던 그는

       

      한 달에 수백만원을 벌 수 있다는 조선족의 꼬임에 넘어가

       

      중국으로 건너가 합숙하며 보이스피싱 교육을 받았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지만

       

      결국 보이스피싱 조직원들과 함께 경찰에 모두 구속되었다고 하네요 

       

      아무리 살기가 어려워도 영혼을 털어버리는 사기를 치면서 살면 절대 안되겠죠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