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아이폰11 출시! 아이폰 12예상 디자인 선공개
    애플/아이폰 2019. 10. 24. 22:42 좋아요 효과!

      저도 제목으로 어그로좀 한번 끌어보았어요.

      아이폰 6s이후로는 딱히 감흥도 없고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도 낮아진 상태여서

      아직까지도 6s를 사용하고 있는 앱등이로서 이번 11 제품에 대해서는 무언가 사고 싶드난 뽐뿌가

      가슴 속 깊은 곳에서부터 뿜어나오고 있는데 정신 없이 시간을 보내다보니 내일(10월 25일)이 출시일이더군요...

       

      아이폰X와 XS때 약간 흔들리긴 했지만 잘 버텼는데 이번에 11은 뭔가 갖고 싶은 생각이 들어 질러볼까? 하는

      마음에 요리보고 조리보고 가격을 봐도 아무으리 생각해도~ 너무 비싸.. ㅠㅜ

       

      중고나라 아이폰X도 아직도 60만원 정도로 거래되는 것 같은데 ㅠㅜ 이거 중고도 넘나 비싸 ㅠㅜ

      그래서 그냥 조금 더 버텨보자는 마음에 문득 아이폰 12의 디자인이 상상이 되어서 포토샵도 못하는데 예상 디자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돌맹이를 던진다면 던지세요.

       

      그럼 아이폰12 예상 디자인 공개! 두둥

       

      아이폰12

      네 그래요 카메라가 4개가 되었어요~

      환 공포증이 더 돋으시나요?

       

      웃자고 만들어보았는데 오히려 4각형 안에 4개의 카메라가 오히려 더 안정감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물론 상상인데 현실이 된다면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에 이렇게 못하는 포토샵을 끄적여보았읍니다.

       

      아 졸리네요 그럼 저는 이만 ㅌㅌㅌ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