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다음 메인 화면 티스토리 블로그 탭 노출!
    라이프/취미 2021. 2. 5. 21:08 좋아요 효과!

      블로그 운영 2년 만에 다음 메인 하단의 티스토리 블로그탭에 내 포스팅이 노출되었다.

       

      며칠 전에 애플 홈팟 미니를 구매하고 포스팅을 했는데 작성 시에 상당히 길게 작성하는 것 아닌가 싶을 정도로 길게 작성했는데 오늘 우연히 유입경로를 확인해보니 다음에서의 유입이 급증한 것을 확인하게 되었다.

       

       

      굉장한 방문자가 유입된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daum.net/ 으로 직접 유입되는 경우는 많지 않기 때문에 내 포스팅 중에서 무언가 다음 메인에 노출되었다고 예상을 했고 확인해보니 홈팟 미니 개봉기가 티스토리 탭 영역에 노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블로그 2년 만에 처음 겪는 일이라서 신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지만 뭐 특별한 것은 없었다. ㅡ,ㅡ

       

      스피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면서 이거 생각보다 내용이 너무 길어지는 것 같다는 생각을 했지만, 그래도 생각한 것들을 전부 나불대봤는데 이렇게 메인에 노출되는 것 보니 재미있는 것 같다.

       

      티스토리 탭 영역은 아마도 사람이 직접 관리를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검색 로봇에 선택되었다기 보다는 관리자에 의해서 우연히 선택이 된 것이라고 생각된다. 

       

      맨날 선택 받고 싶지만 또 양질의 썸네일과 알찬 포스팅을 해야 가능하겠지?

       

      언제 또 메인에 노출될 수 있을지... 

       

      썸네일을 좀 잘 찍어서 질적으로 좋은 포스팅을 해나가도록 해봐야겠다. 

       

      끝.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