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드시모네 캡슐(1125)효과 효능, 과민성 대장증후군? 한 달 후기
    정보공유/생활정보 2020. 8. 17. 16:20 좋아요 효과!

      평소에 제가 과민성 대장증후군인지는 모르겠지만 신경이랑 장이 예민한 편이라 조금만 많이 먹어도 속이 불편하고 자주 배가 아픈 편이랍니다. 설사도 자주하고 그냥 배에 신호가 오면 화장실을 들러도 자꾸만 배가 살살 아픈 것이... 통증이 오래가는 편이죠;

       

      물론 불규칙적인 식습관이 가장 큰 원인이라는 사실을 알지만, 현대인(?)들이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지키기란... 주변에 너무 많은 유혹들(?)이 있어 쉽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종종 감기가 걸렸을 때 병원에 가서 감기약을 타와서 먹으면 며칠 속이 굉장히 편한 것을 느낀적이 있는데요, 그 이유는 감기약에 지사제가 들어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지사제란?

      감염, 소화장애, 장질환 등의 설사 증상을 완화시키는 약물로 장운동 억제제, 향균제, 수렴제 등이 있다.

       

      드시모네 효과 효능 후기

      그런데 그런 약을 맨날 먹을 수는 없으니 자연스럽게 장애 좋은 유산균을 찾아봤는데요 윌도 먹어봤고 락토핏도 먹어봤으나 그다지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락토핏과 윌의 경우는 음.... 순간적으로 효과가 있는 것 같기도하고.. 그렇지만 몇 달 먹어보니 그냥 그 이상의 효과를 볼 수가 없었습니다. 

       

      드시모네란?

      그래서 이번에 인터넷 검색을 통해서 알게 된 '드시모네'를 구입해봤는데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유산균 제품중에 가장 많은 유산균 수!!! 천억마리의 유산균이 들어있다는!!! '드시모네 1125' 캡슐형을 구매해봤습니다. 이렇게 제품을 소개하니까 마치 돈 받고 포스팅 하는 것 같지만! 내돈내산....

       

      드시모네 유산균 역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이 프로바이오틱스란? 장 내에 유익한 유산균을 많이 생성시키면서 유해한 균들의 수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주는 유산균으로 그 수가 가장 많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드시모네 효과 효능 후기

      드시모네는 냉장보관이기 때문에 배송도 저렇게 아이스팩과 함게 차갑게 해서 보내준답니다. 드시모네 종류는 상당히 많은데요 그중에서 제일 저렴하면서 일반적인 제품으로 보이는 98,000천원으로 1,000억마리 유산균이 들어있는 (정확히 보장균수 1,125억마리) 드시모네 캡슐형을 구매했습니다.

       

      드시모네 캡슐 프로바이오틱스, 60정, 1개

       

      락토핏에 비해서 보장균 수가 100배 많은 수치인데요 그만큼 가격도 100배...는 아니고 10배 정도의 가격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여러 형태의 드시모네가 있지만 저는 간편하면서 드시모네 중 가장 라이트하다고 할 수 있는 캡슐형을 구매했는데요 이게 사실 캡슐이 좀 커서 목넘김에 불편함이 있을 것 같아 고민했지만 문의해 보니 캡슐을 분리해서 가루만 물에 타서 먹어도 된다고 하여 구매했습니다.

       

      드시모네 효과 효능 후기
      드시모네 효과 효능 후기

      드시모네 1125 캡슐복용 방법

      드시모네 캡슐형은 물과 함께 삼켜 먹으라고 나왔지만 문의를 해보니 삼키기가 힘든 분들은 캡슐을 분리해서 안의 가루를 물에 타서 마셔도 된다고 했습니다. 물 뿐만 아니라 요거트에 타서 먹어도 되는데요 그래서 저도 처음에는 요플레를 사서 섞어 먹었는데요 딸기맛 요플레가 맛있긴 하지만 나중에는 귀찮아서 그냥 열심히 알약 자체로 삼켜먹고 있습니다.

       

      캡슐형 제품 말고도 스틱형 제품들도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보균 수가 더욱 많지만 그만큼 가격도 조금 높은 편입니다. 그렇지만 보균 수가 더 많다고 하니 1125 제품이 안 맞는다 하시면 유산균 수를 더 늘려서 드셔보는 것도 방법이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드시모네 효과 효능 후기

      또 개인에 따라 하루 2캡슐 복용도 가능한데요 보균 수 1125 제품으로 드시모네 제품 중에서는 가장 적은 양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 만큼 하루에 2캡슐까지도 섭취해도 괜찮다고 안내되고 있습니다.

       

      드시모네 캡슐 크기

      드시모네 캡슐은 백원짜리 동전의 지름과 거의 동일합니다. 상당히 큰 캡슐 알약에 속하는 것 같은데요 역시나 목넘김이 그렇게 편하지는 않습니다. 특히나 제가 큰 알약을 잘 못삼키는 스타일이라는 것 알려드립니다.

       

      드시모네 효과 효능 후기

      드시모네 맛

      처음에 캡슐을 분리해 가루를 먹어보니 약간 애기들 분유 맛이 나더군요.. 분유 맛 보다는 조금 더 진한 맛이긴 했지만요... 요플레에 타서 먹으면 그 분유맛을 느낄 수는 없구요 아무튼 맛은 나름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됩니다.

       

      1주일 정도만 타서 먹고 그 후부터는 캡슐 알약 그대로 먹었습니다.

       

      드시모네 효능

      자 이제 대망의 효능 후기인데요, 초반에 먹을 때는 뭔가 조금 더 장이 안정적인 느낌이고 급X이 마렵지 않은 시간들이 이어졌던 것 같습니다. 그만큼 장이 조금 안정적인 상태를 유지하게 된 것 같다는 느낌을 살짝 받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최근에 계속 불규칙한 식사와 생활을 이어가다 보니까 효과가 사라진 느낌이 듭니다... 아니면 초반에 일시적으로 효과가 있던 것인지는 모르겠으나 결과적으로 불규칙 적인 식습관을 이어가니까 큰 효과를 못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일단 아직 한 달 가량의 캡슐이 남아있기 때문에 계속 복용할 것인데요 드시모네 1125 2개월치를 돈으로 나눈면 대략 한 달에 5만원 가량의 비용이 드는 셈입니다.

       

      일단 남은 캡슐을 다 먹고 나면 정확한 비교를 위해서 다시 락토핏이나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을 먹어볼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밤에 먹었을 때 다음날 효과가 가장 좋았답니다.

       

      단, 알약이 크기 때문에 너무 자기 직전에 먹을 경우에는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충분히 알약을 넘겨주신 이후에 취침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후기를 마칩니다~!

      드시모네 캡슐 프로바이오틱스, 60정, 1개

      본 게시물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