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 아이폰 고속무선 멀티충전기 + 애플워치 + 에어팟 3 in 1(유엠투)
    리뷰/IT·전자 2020. 7. 4. 21:46 좋아요 효과!

      아이폰se2를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아이폰 + 애플워치 + 에어팟 3in1 무선충전기입니다.

       

      원래는 조금 더 값이 나가는 스마트폰 단독 무선충전기를 신청할까 하다가 애플워치 충전 공간때문에 책상이 좁아지는 것을 조금 줄여보고자 가격은 더 저렴한 상품이지만 3가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멀티 무선충전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멀티충전기는 처음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충전 케이블도 감출 수 있고 동시에 여러개를 충전할 수 있어서 정리정돈도 잘 되면서 공간적 활용이 좋더군요

       

      또 이 충전기는 분리를 할 수 있어서 애플워치만 충전할 때는 굳이 스마트폰 무선충전기 쪽에 전원을 안 넣어도 됩니다.

       

       

      상단에는 에어팟을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저는 어차피 아이패드를 충전하기 위한 케이블이 늘 배치되어 있기에 굳이 에어팟 충전부분은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에어팟 프로도 무선충전이 가능한데요 스탠드형 충전기 상단에 갖다 대면 무선으로도 충전이 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평상시에는 스마트폰 충전용으로만 사용하다가 애플워치 배터리를 충전할때는 옆에 자석으로 되어있는 단자들을 접촉해주면 간편하게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연결하면 아래 사진처럼 하나 같은 모습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충전될 때는 형광색 불빛이 들어오는데요 기기 연결을 해제하면 불빛도 꺼집니다.

       

      꼭 충전 중에만 불빛이 들어오니 충전이 되고 있는지 눈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장점

      이 멀티충전기는 분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특징이자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무선충전 출력은 5W, 7.5W, 10W 으로, 이 출력은 충전 속도에 바로 영향을 미치는 만큼 중요한데요 스마트폰 충전 거치대를 단독으로 활용해 10W의 최대출력을 활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분리할 수 있는 것은 공간 활용에도 좋더군요. 단독으로 무선충전을 할때는 10W까지 고속 충전 출력이 나오지만 추가로 애플워치 등을 동시에 충전을 하면 7.5w에서 5W까지의 일반 충전속도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물론 3개를 동시에 충전하는 경우는 거의 없기에 7.5W 이상의 고속충전을 이용하고 있는 셈입니다.

       

       

      처음 받아보고 소재를 봤을 때는 조금 저가형 느낌이 들어서 그냥 고가의 단독 무선충전기를 받을 껄 그랬나 후회를 했었는데요 실제 사용해보니 공간활용에 뛰어난 효과를 주었기 때문에 지금은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애플워치를 가지고 계신분이라면 이런 멀티 충전기를 사용했을 때 정말 편리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엠투 고속무선 멀티 충전기 거치대 UMWH3in1, 블랙, 1개 유엠투 고속무선 멀티 충전기 거치대 UMWH3in1, 화이트, 1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Copyright ⓒ 황금빛 블로그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황금빛 블로그
    위로 가기 메뉴 열기